일본 비즈니스의 모든 상황은 233개 패턴으로 이뤄진다!
일상 회화는 잘하지만 비즈니스 회화는 어렵다고요?
전화벨만 울리면 가슴이 철렁,
이메일 쓰는 데만 하루가 꼬박 걸린다고요?
1. 전화 통화부터 이메일까지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표현을 담았다!
전화 통화, 회의, 협상, 프레젠테이션, 이메일 등 비즈니스 현장에서 꼭 겪게 되는 모든 상황을 한 권에 모았습니다. 그리고 상황별로 필요한 모든 표현을 233개 패턴으로 압축했습니다. 이 책에 수록된 233개 패턴은 비즈니스 현장에서 가장 많이 쓰는 표현들로만 모았습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233개, 여기에 내가 쓰고 싶은 표현이 다 들어 있습니다. 사무실 책상 위에 꽂아놓고 필요한 순간에 펼쳐보세요. 지금 당장 필요한 상황과 표현을 쉽게 찾아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회화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시작과 동시에 수없이 주고받는 이메일을 쓸 때도 OK! 직장인들에게 이만큼 든든한 지원군이 또 있을까요?
2. 바쁜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인 학습 방법을 제시했다!
외국어를 자기 것으로 만드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은 패턴입니다. 비즈니스 일본어도 예외는 아니죠. 비즈니스 일본어는 중급 이상이기 때문에 학습자들은 막연하게 어렵다고만 생각합니다. 공부를 하기 전부터 엄청난 부담을 안고 시작하죠. 하지만 방법은 심플합니다. 실무에서 많이 쓰는 표현을 한 덩어리의 패턴으로 익히는 것. 패턴으로 익히면 활용면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합니다. 패턴에 단어만 바꿔 넣으면 내가 쓰고 싶은 비즈니스 표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학습 방법도 막강합니다. 오로지 책만 파고 들 시간이 없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3가지 버전의 mp3 파일과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펴볼 수 있는 소책자를 제공합니다. 책 전체 내용은 일본어를 공부했다면 누구나 알 만한 베테랑 원어민이 녹음했습니다. 본책과 함께 공부할 때, 본책 없이 공부할 때, 소책자로 공부할 때 필요한 mp3를 따로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본책에서 학습한 내용을 복습할 수 있는 가벼운 소책자까지. 따로 공부할 시간을 빼기 어렵다면 출퇴근 시간에 알뜰하게 학습하세요.
3.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팁을 꼼꼼하게 모았다!
비즈니스 회화는 단어 하나도 조심해서 써야 합니다. 잘못된 말 한마디가 비즈니스를 망칠 수 있기 때문이죠. 이 책에는 다년간 일본에서 비즈니스 현장을 경험한 저자의 노하우와 비즈니스 정보를 아낌없이 실었습니다. 헷갈리거나 주의해야 할 표현들, 일본 비즈니스 문화, 생생한 현장 정보를 친절한 팁으로 만나보세요.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힌트가 될 것입니다.
ㆍ지은이 안현진
독자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