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간 정리해 수업 시간에만 풀어놓는 '고득점 전략' 완전 공개! 700점도 한 달이면 950을 찍는다!
책을 덮고 고사장에서 바로 적용하는
최강 실전 스타일!
“14년 경력의 ‘실전형 강사’가 엄선해 뽑은12회분, 2400제”
1. 고득점자를 위한950 전략 완전 공개했다!
900점 이상을 얻으려면 ETS에서 점수를 낮추기 위해 전략적으로 출제하는 ‘고득점 방지 문제’를 맞혀야 한다. 이 책은 고난도 문제에 익숙해질 수 있게 각 파트마다 30% 이상 어려운 문제를 담았다. 특히 마지막 2회분은 토익 강사도 풀기 어려운 문제만 모아 막판 스퍼트를 올릴 수 있게 했다.
2. 10년 간 출제 흐름부터 최근 경향까지 담았다!
토익은 변하지 않는 유형과 새로운 유형이 함께 나온다. 이 책은 저자가14년 동안 쉬지 않고 토익 강의를 하고, 시험을 보며 정리한 ‘토익을 관통하는 유형과 경향’으로 변하지 않는 공식 같은 문제를 공략한다. 꾸준히 바뀌며 학생들을 괴롭히는 최신 유형은 빈도와 형식, 함정까지 정리해 문제를 풀고 바로 적응할 수 있게 했다.
3. 파트별 난이도까지 완벽하게 조정했다!
시중에 판매되는 실전서는Part 1, 2, 5, 6에 많은 비중을 두고 있다. Part 3, 4, 7은 상대적으로 소홀하게 다뤄지지만 고득점의 승패는 여기서 결정된다.
이 책은Part 3, 4, 7의 문제와 지문의 출제 흐름을 특히 신경 써서 반영했다. 더불어 점점 어려워지는 정기시험의 파트7 난이도와 경향을 철저히 반영해, 베스트셀러1, 2위를 다투는 유명 교재조차 따라가지 못하는 적중률을 구현했다.
4. 오답까지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게 설명했다!
고득점을 얻으려면 정답보다 오답에 집중해야 한다. 그래서 정답의 이유는 물론 오답의 근거까지 자세하게 설명했다. 또한 모든 문제에 출제 유형과 핵심 포인트를 표시하고 출제 빈도까지 담았다. 이 책을 보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공개하는 비장의 무기, 저자가 수업 시간에만 공개하는 ‘문제 족보’로 토익의 구성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했다.
독자의견 남기기